서경방송 채널8번 로고

(10월 1일용) 경남교육청 국제교육교류단, 키르기즈공화국 방문

2024-10-01

김상엽 기자

글자크기
글자크게 글자작게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 복사하기
기사 인쇄하기 인쇄

경남교육청 국제교육교류단이 키르기즈공화국을 방문해 교류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방문은
지난 5월 키르기즈공화국
학생교류단의 경남 방문 이후
후속 교류로 진행됐습니다.

교류단에는
하동 한다사중학교와
거창 샛별중 등
4개 학교 12명 학생이
참석했습니다.

한편, 경남교육청은
지난 2017년
키르기즈공화국과
교육 교류 협약을 체결해
고려인 한민족 정체성 교육과
학생 교류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헤드라인 (R)뉴스영상

이전

다음

  • 페이스북
  • 인스타
  • 카카오톡
  •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