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동 개인병원에 일하고 있는 간호사입니다.
원래 오전 6시부터 투석환자분들도 계시고 외래 업무가 7시부터 시작되기때문에
오늘 출근해서 인터넷연결이 안되어 많이 난감한 상황이었습니다.(건물시설 내 전기문제로)
병원특성상 전산이 되지않으면 처방, 처치 등 곤란한 상황이 많았거든요.
이미 오신 환자분들도, 오실예정이셨던 환자분들도 많은 불편을 겪으실 수 있는 상황이었어요ㅠㅠ
(PC뿐 아니라 출력기기, 통화+결제시스템도 다 먹통이라 업무가 마비된 상황이었어요.)
고객센터는 오전 9시부터 연결이 되어서 어떻게 해야 되나 진짜 당황스러웠는데,
처음 설치 해주러 오셨을때 받았던 명함을 찾아서 본의 아니게 아침 일찍부터 연락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너무 감사하게도 진짜 20분만에 와주셔서 신속하게 해결을 해주셔서
진료를 무사히 볼 수 있었습니다ㅠㅠ
딱 보시자마자 문제점이랑 원인을 단번에 알아차리시고 바로 조치 해주셨습니다.
끝나고 나서도 연결된 기기들이 잘 작동하는지 후 상황까지 전부 일일이 체크해주셔서
꼼꼼하심에 한번 더 감동이었어요. 친절하시고 상세히 잘 설명해주시는건 당연하셨구요.
그래서 일부러 칭찬글 올리고 싶어서 홈페이지까지 들어왔습니다.
주말이고 이른시간인데도 너무 친절하시고, 해결능력도 뛰어나신
박성민과장님 외 기사님 두분께 너무 감사드려요. (성함을 몰라 죄송합니다^^;;)
회사에서도 이런 능력있는분들을 꼭 알아주셨으면 하는 바램에 길게 글 남겼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