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방송 채널8번 로고

KCTA 고객만족분과, 서경방송 내방..우수사례 벤치마킹

2018-06-26

박성철 기자

글자크기
글자크게 글자작게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 복사하기
기사 인쇄하기 인쇄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고객만족분과 위원회가 CS 우수사례를 벤치마킹하기 위해 26일서경방송을 방문했습니다.

CMB와 CJ헬로, 티브로드 등
국내 MSO 간부급 직원으로 구성된 방문단은
서경방송을 찾아
고객접점관리 노하우를 비롯해
효과적인 콜센터 운영을 위한 조직관리 기법과
시스템 등 경영활동 전반에 대한
설명을 들었습니다.

또 직원만족도 제고를 위한
활동을 공유하고 방송시설과
고객지원센터를 견학했습니다.
헤드라인 (R)뉴스영상

이전

다음

  • 페이스북
  • 인스타
  • 카카오톡
  •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