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고객센터
e고객센터
라인
고객님을 위해서 항시 대기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공지사항 서경방송의 빠른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서경방송] 고객 사유로 인한 AS출동 시 출동비 부과 관련 안내의 건
작성일.2020-04-06 12:18 작성자.관리자 조회수.1854

항상 서경방송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가입자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서비스를 이용 중 불편/장애가 발생할 경우 보다 빠른 AS출동을 위해 오는 7월 1일부터

아래와 같은 '고객사유'에 의한 AS출동 요청 시, 서경방송 엔지니어 출동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아          래     -

 

1. 내 용

출동비 (고객 소유 장비 장애 관련)

 

구 분

비 용

비 고

출동비

11,000/

고객 사유에 의한 AS 출동 요청 시

 

이용고객이 회사가 제공하는 장비(서비스) 고객 소유 장비로 인한 고장(장애)

고객 사유로 인하여 회사에 AS 출동 요청 시 부담하는 비용입니다.

  

청구 기준 및 대상

구 분

기준 및 대상

컴퓨터

(태블릿, 패드 포함)

컴퓨터 부팅 불가, 전원이 들어오나 화면이 나오지 않음, 컴퓨터 주변기기(프린터, 키보드, 마우스, 랜카드 등)불량 등의 고객 소유 단말이상으로 인한 출동 시

TV(텔레비전)

전원이 들어오나 화면이 나오지 않음, TV전원이 켜지지 않음, 가전사TV 설치 후 HDMI 연결 요청

기타

각종 IoT기기, 리모컨 배터리, 전원선 미연결, 당사에서 제공하지 않은 외부기기(음향장비), 사설공유기 자체의 문제로 인한 출동 시, 타사서비스인 경우

 

※ 자사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서비스 및 임대 단말의 고장 등 서경방송 귀책사유인
경우 엔지니어 출동비는 청구되지 않습니다.

 

2. 일 시 : 2020년 7월 1일 부터 ~

 

※ 기타 문의 : 고객안내센터  ☎ 055-740-3001

비밀번호 :

서경방송 채널8번 로고

  • 페이스북
  • 인스타
  • 카카오톡
  •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