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안내
상담원 전화요청
상담원전화요청
성명
연락처 - -
상품
상담요청을 위한 고객정보수집(성명,연락처)에 동의합니다
가입상담신청
※수집된 정보는 상담완료후 파기됩니다

  • 가정용 IP폰
  • 일반전화+MTA
  • 상품가입신청
  • 상담원전화요청

참조 상담원 연락가능 시간은 09:00~18:00 입니다. (TEL 055-740-3001)

상품부가서비스 안내
(단위 : 원, 부가세 포함)
부가서비스
부가서비스명 요금 (월) 서비스 내용 사용법
발신번호 표시 1,100원 발신자의 전화번호를 사용자의 전화기에 표시하는 서비스입니다.
(일부 전화기와는 호환이 안될수 있습니다)
신청 후 바로 적용
무조건
착신전환
880원 착신된 전화에 대해 무조건 미리 정해 놓은 전화번호로
연결시켜주는 서비스 입니다.
[설정] * 88 전화번호 *
[해제] # 88 *
[조회] * 82 *
조건별
착신전환
880원 착신된 전화에 대해 조건부로 미리 정해놓은 전화번호로
연결 시켜주는 서비스 입니다.

* 무응답 - 전화를 받지 않으면 15초 후에 착신전환이 됩니다.
* 통화중 - 수화기를 들고 있는 상태입니다.
* 미등록 - 정전 및 사용자 부주의로인해 단말기가 꺼져 있거나
인터넷과 연결이 안되어 있는 상태에 있는 상태입니다.
* 시내전화의 경우 지역번호까지 다 입력해야 합니다.
무응답
[설정] * 86 전화번호 *
[해제] # 86 *
[조회] * 82 *
통화중
[설정] * 85 전화번호 *
[해제] # 85 *
[조회] * 82 *
미등록
[설정] * 87 전화번호 *
[해제] # 87 *
[조회] * 82 *
호 재시도 1,100원 상대방이 통화중일때 서비스코드(*)를 입력하고 끊으면 상대방이 통화를
마치고 자동으로 통화를 다시 연결시켜주는 서비스입니다.
[설정] *
[해제] # 10 *
통화중대기 880원 통화 중인 상태에서 전화가 걸려 오면 수신을 알려주고 후크를 눌러
기존 통화를 대기 시키고 새로 걸려온 전화로 전환해서 받을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통화전환
[후크]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1,100원 전화번호 변경시 변경된 전화번호를 안내해 주는 서비스 입니다.
(서경하이폰 → 서경하이폰으로 변경된 경우만 가능,
KT → 서경하이폰 의 경우 KT에 문의 바랍니다.)
-
발신번호
숨김
무료 상대방에게 자신의 전화번호를 공개하지 않도록 하는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 신청후 설정해야 적용 됩니다.
[설정] * 69 *
[해제] #69 *
통화별
발신번호
숨김
무료 각각의 통화마다 개별적으로 자신의 전화번호를 공개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발신번호를 숨기기 위해서는 설정방법 대로
전화를 거셔야 합니다.
매 번호 다이얼링 시
[설정] * * 전화번호#

WiFi폰은 # 입력 안함.
수신거부 무료 사용자의 번호로 걸려오는 전화를 수신거부하는 서비스 입니다. [설정] * 44 *
[해제] # 44 *
선택적
착신 거절
무료 미리 정해놓은 특정번호 20개 까지 수신 거부하는 서비스 입니다. [설정] * 75 {nn} 전화번호 *
[해제] # 75 {nn}
nn : 두자리숫자
단축다이얼 무료 자주 이용하는 전화번호를 2자릿수의 다이얼로 저장(20개)하여 간편하게
다이얼링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등록] * 99 {nn} 전화번호 *
[해제] # 99 {nn} *
[조회] * 91 {nn} *
nn : 두자리숫자
통화보류 무료 통화중인 상태에서 현재 통화중인 전화를 대기시키고
새로운 통화로 연결시킬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후크 * 50 전화번호 *
"다이얼을 잘못 입력하셨습니다"라는 안내방송이 들리면 부가서비스 신청완료가 안된상태이므로 콜센터로 확인 바랍니다. (TEL 055-740-3001)

서경방송 채널8번 로고

  • 페이스북
  • 인스타
  • 카카오톡
  • 네이버블로그